티스토리 뷰
목차
"지금부터는 인스타그램을 몰래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드릴게요."
인스타그램 스토리는 24시간 동안 유지되는 게시물로, 게시물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시간적 제약이 있는 반면에, 콘텐츠 생산자는 누가 자신의 스토리를 방문하고 확인했는지를 파악할 수 있도록 해당 정보가 기록되어 저장됩니다.
기록이 남을 경우, 염탐이나 몰래 보기가 어려워지는 상황이 생길 수 있습니다. 특히, 헤어진 전 연인이나 관계가 어색한 지인들과의 관계에서는 인스타그램에 기록을 남기기 곤란한 경우가 많아서, 흔적을 전혀 남기지 않는 인스타그램 스토리 세이버와 같은 서비스를 널리 활용합니다.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몰래 볼 수 있는 스토리 세이버를 구글에서 검색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를 클릭하면 바로 세이프프리 사이트로 바로 가실 수 있습니다.
※ 구글 검색창에 세이브프리를 검색할 때, 구글에는 오류나 낚시 사이트가 많을 수 있으니, 정확한 주소를 확인한 후 클릭 또는 터치해주세요.
세이브프리의 메인 화면은 다음과 같습니다.
상단 메뉴에는 포토, 릴스, 비디오, 스토리, 프로필로 인스타그램 메뉴들이 순서대로 나열되어 있습니다.
오늘 확인하려는, 흔적이 남는 스토리에 대해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스토리 메뉴로 이동하여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토리 아이콘을 눌러 아래 검색창에 원하시는 아이디를 입력하여 염탐을 시작해 주세요..
아이디를 입력하고 검색을 하면 해당 아이디의 인스타그램 스토리가 화면에 표시됩니다.
이 화면에서 스토리를 본다면 해당 사용자의 검색 기록에는 남지 않습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어떤 디바이스에서든 파일로 스토리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스토리뿐만 아니라, 게시물의 사진과 릴스의 영상, 그리고 동영상까지 저장이 가능합니다.
다운로드를 원하는 게시물의 아이콘을 터치하여 해당 항목으로 이동해 주세요..
인스타그램에서 다운로드하고 싶은 게시물을 확인한 후, 해당 게시물의 왼쪽 하단에 있는 종이비행기 아이콘을 클릭해 주세요..
화면 하단을 보시면 링크를 복사할 수 있는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해당 옵션을 터치하여 주소를 복사한 후, 콘텐츠 아이콘 검색 창에 복사한 주소를 붙여 넣고 검색해 주세요..
인스타 스토리 세이버 사이트에서 콘텐츠가 완벽하게 인터페이스 되었습니다..
오늘은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몰래 볼 수 있는 스토리 세이버 사용법과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기록에 남을까 노심초사하면서 맘 졸이지 마세요!